인사말
고려전선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64년 창립한 고려전선은 고객중심, 신용 제일주의를 경영이념으로, 최고의 기술과 품질에 의한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압전력케이블, 절연전선, 가공 송전선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국가 기간산업과 지역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여 왔습니다.

특히, 창업 이후 3대를 이어가며 IMF와 같은 여러 경제 위기 속에서도 고압 절연 설비(CCV2호기) 등을 선도적으로 투자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였으며 전선업계에서 확고한 발판을 다져왔습니다.

또한, 불확실한 글로벌 경영환경하에서도 도전적인 투자로, 2017년 미얀마 양곤시에 ‘고려전선 미얀마’법인을 설립하고 아세안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메이커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2050년까지 탄소중립 달성, 녹색, 청정,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정책 전환에 맞춰 새로운 국가 전력망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제품, 신산업전선 등의 첨단 제품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ESG 경영에 발맞춰, 미래의 새로운 가치를 가꾸어 나가기 위한 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투명하고 윤리적인 기업지배구조를 달성함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고려전선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는 믿음의 기업이 되기 위하여 도전정신과 지속적인 투자, 연구개발, 생산성 향상, 품질관리, 디지털 시스템화로 빠르고 강한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